고객센터
홈  고객센터  FAQ
  • Q서비스오프라인(현장 CAT단말기) 결제 건의 부분취소가 가능 한가요?
    A단말기 결제 건은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    전액 취소 후, 재승인하거나, 가맹점 자체환불 중 선택하시어 진행 바랍니다.
  • Q결제오류PC에서 결제도중에 통신이 끊기는 현상이 발생해요
    A - 익스플로어 새창에서 도구>인터넷옵션>일반 [삭제] 버튼 클릭하여 쿠키 및 파일삭제
    - 인터넷 설정>호환성보기 설정>웹사이트 주소(mtouch.coms) 추가
    - 바이러스 프로그램(알약,V3,툴바 등) 종료
  • Q결제오류스마트폰에서 결제도중에 통신이 끊기는 현상이 발생해요
    A - 인터넷 설정>캐시 및 쿠키 삭제 (아이폰인 경우 사파리에서 쿠키차단'안함')
    - Wifi 사용 시 LTE로 변경해 주세요
    - 주소창에 결제사이트 URL를 직접 입력해서 재시도 합니다.
  • Q서비스휴대폰결제는 미성년자도 결제할 수 있나요?
    A 미성년자는 휴대폰결제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미성년자 기준은 만19세 미만이며 보호자 동의후에 이용 가능합니다.
  • Q정산결제수단별 정산주기는 어떻게 되나요?
    A 케이원피에스페이 결제수단 기본 정산주기는 일정산, 주정산, 월정산입니다.
    정산주기별 지급일정보는 [케이원피에스페이소개>정산서비스]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.
    (기본 정산주기 외에, 가맹점이 원하시는 특정일자의 비주기정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)
  • Q정산케이원피에스 결제시스템을 신청하게되면 별도의 비용이 있나요?
    A 신규가맹점일 경우 사업자기준으로 가입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비용은 영업담당자와 협의후 안내드립니다.
  • Q서비스로그인 비밀번호 5회실패 오류가 났습니다
    A 비밀번호찾기에서 계약시 등록한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시면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.
  • Q서비스관리자사이트 아이디/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
    A 가맹점관리자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.
  • Q정산거래대금 입금계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
    A 케이원피에스 관리자사이트로 로그인 하신 후 [계약정보>가맹점관리>사업자정보] 메뉴에서 입금계좌변경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
    "통장 계좌사본 1부,입금계좌 변경신청서 1부"를 원본으로 우편발송 부탁드립니다.
  • Q서비스결제모듈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아야 하나요?
    A 케이원피에스 가맹점관리자에 로그인 하신후 [고객지원>기술지원>결제모듈다운로드]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