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홈  고객센터  FAQ
  • Q계약/변경계약시 담당자가 누구인지 정확하지 않은데 연락처를 알 수 있을까요?
    A신규가맹점이신 경우는 PG영업팀(070-4055-7849)으로 연락주시면 계약시 영업담당자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Q계약/변경양수양도(다른업체나 신규사업자로 이관)할 경우,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가요?
    A 양수양도에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.
    ☞양도양수계약서 1부,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, 인감증명서 원본 1부, 통장사본 1부
  • Q계약/변경사업자등록번호가 바뀌었는데 어떤절차가 필요한가요?
    A 업체의 사업자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는 신규신청으로 다시 진행 하셔야 합니다.
    온라인신청은 불가하며 기존 사업자번호의 공문발송 또는 신규계약 서류를 작성하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.
    ☞변경공문 발송 (또는 표준계약서 2부)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, 인감증명서 원본 1부, 통장사본 1부)
  • Q계약/변경가맹점정보 변경시 원본서류를 보낼 주소를 알려주세요
    A 오프라인 서류 보내주실 주소입니다 : (우)06196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81길 22, 4층(대치동,한정빌딩) PG담당자앞
  • Q계약/변경사업장주소/대표자명/상호명/업태 정보가 변경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 영업담당자나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시고 변경된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를 팩스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    고객센터 1588-1838 FAX : 070-4009-7986
  • Q계약/변경오픈 현황을 알고싶은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A 온라인신청으로 접수하신 가맹점의 진행 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.
    [서비스신청>신청현황]메뉴에서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신청중, 승인완료, 보류 등의 처리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
    실제 당사가 발급해드린 상점ID는 개통알림 메일이 발송됩니다.
  • Q계약/변경온라인에서 서비스신청이 가능한가요?
    A [서비스신청>온라인신청]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  가맹점이 판매하는 상품이나 운영방식에 따라 수수료가 결정되고 계약조건이 상이할 수는 있습니다.
    온라인 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(1588-1838)로 문의주시면 영업담당자가 다시 연락을 드립니다.
  • Q계약/변경사업주가 신용불량이라도 서비스 계약을 할 수 있나요?
    A 대표자의 신용상에 문제가 있으시더라도 대표자명의 사업자등록증과 기타 구비서류가 갖추어진다면 계약이 가능합니다.
  • Q계약/변경결제수단 별 이용수수료는 얼마인가요?
    A 신용카드 수수료는 업종과 판매채널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휴대폰결제 수수료는 디지털/실물에 따라 다릅니다.
    기본적인 결제수수료는 결제수단별로 [서비스신청>이용수수료] 페이지에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
  • Q계약/변경결제수단에는 신용카드 외에 어떤것들이 있나요?
    A 케이원피에스페이결제수단은 신용카드(온라인) 외에 신용카드(무선단말,오프라인,현장,콜센터), 실시간계좌이체,
    가상계좌(1회성계좌), 가상계좌(전용계좌), 휴대폰소액결제, 오프라인소액결제, T머니 등 기타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  결제수단별 내용은 서비스 소개에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